GG 포커는 5월에 100만 달러의 상금과 함께 새로운 WSOP 슈퍼 서킷 온라인 시리즈를 발표한다.

GG 포커는 5월에 100만 달러의 상금과 함께 새로운 WSOP 슈퍼 서킷 온라인 시리즈를 발표한다.

노리터 0 2561

GG 포커는 5월에 100만 달러의 상금과 함께 새로운 WSOP 슈퍼 서킷 온라인 시리즈를 발표한다.

WSOP가 GGPoker로 돌아갑니다. GG포커는 지난해 대형 WSOP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이어 또 다른 토너먼트 게임을 진행한다. 2021년 월드 시리즈 포커 슈퍼 서킷 온라인은 5월 1일부터 30일까지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이 축제는 20개의 WSOP 서킷 링과 총 1억 달러의 상금을 보장한다. 이번에 GG포커는 현금게임 리더보드 전용 반지 2개를 출시한다. 링은 두 개의 리더보드로 연결돼 WSOP 종목에 출전해 포인트를 획득해 선수들에게 1승의 기회를 제공한다.

캐시 게임

일반적으로 WSOP 회로는 회로 이벤트의 우승자에게 금반지를 수여한다. 새로운 온라인 포커 캐시 게임 리더보드 도전은 회로를 위한 새로운 개념이다. WSOP는 보도자료를 통해 두 리더보드에 포인트를 축적하는 선수들이 이름을 올리고, 상위 선수들도 초청해 최종 테이블 전용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무제한 홀딩 리더보드 경기와 포트 리미티드 오마하/포트 리미티드 오마하 5 리더보드가 있습니다. 리더보드 상위 9위 이내 선수들은 누가 금반지를 주장할지 최종 테이블 이벤트에 참여하도록 초청될 것이다.


시리즈 내 이벤트

GG 포커는 5월 2일 100달러짜리 슈퍼 서킷 킥오프 이벤트 #1로 모든 것을 시작할 것이다. 또한 초기 Bit the Pro 이벤트와 Double Stack Million No Limit Hold 이벤트가 있다.

스케줄에서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는 마지막 이벤트인 메인 이벤트일 가능성이 높다. 그 토너먼트는 525달러의 매수세와 5백만 달러의 상금이 있다. 그것은 5월 30일에 시작되어 경쟁자들에게 추가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GG 포커는 이 행사의 우승자가 후원금으로 5만 달러를 받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 개인은 온라인 포커룸에 의해 새로 만들어진 그룹인 팀 챔피언의 최신 멤버가 될 것이다. 이것은 큰 문제이고 승자의 삶을 심각하게 변화시킬 수 있다.

GGPoker를 통한 WSOP 온라인 시리즈 스케줄:

WSOP 온라인 시리즈는 GG 포커 스프링 시리즈가 끝나는 대로 시작될 것이다. 이 시리즈는 거의 4월 내내 상영되었으며, 1억 5천만 달러의 상금이 보장되었다.

관련정보를 더 보시려면 카지노검증 커뮤니티를 방문해주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