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라라랜드"의 큰 밤을 기대하지만 스릴은 거의 없다.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라라랜드"의 큰 밤을 기대하지만 스릴은 거의 없다.

노리터 0 3254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라라랜드의 큰 밤을 기대하지만 스릴은 거의 없다.

영국과 EU 스포츠 서적에서 오스카상을 탈 것이라는 전망이 백만장자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이 주연한 로맨스 드라마 라라랜드의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네바다의 유력 후보들은 비스포츠 결과에 베팅하지 않지만, 연못 너머의 주요 베팅숍과 사이트는 모두 할리우드의 최고 시상식 쇼에 베팅하는 것을 기뻐하고 있다. 할리우드의 슈퍼볼이라고 불리는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오늘 밤 8시 30분에 시작됩니다.

이 책들은 고슬링과 스톤이 노래하고 춤추는 것이 오스카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하는 것이 확실하다는 데 동의했다.

윌리엄 힐, 패디 파워, 코랄 모두 라라랜드를 1-6으로 꺾고 대상을 받았다. 마이애미의 가난하고 마약에 찌든 젊은이가 그린 달빛은 5대 1의 찬스를 가지고 있다.

나머지 8명의 최우수 작품상 후보들은 장타라고 한다. 맨체스터 바이 더 시와 히든 피규어는 25-1, 라이언(90-1), 엑세토 리지(Accessaw Ridge), 헬로 하이 워터(Hello High Water)와 펜스(Fence)이다.

패디파워는 라라랜드를 상대로 더 좋은 선수(10-3)를 투입해 더욱 매력적인 라인을 만들었다.

라라랜드가 최고의 그림을 위한 거의 확실한 내기로 보이지만, 더 매력적인 라인을 찾는 더 나은 사람들은 다른 시장 범주에서 선택할 것이 많다.

맨체스터 바이 더 시는 남우주연상을 4-7로 받았지만 덴젤 워싱턴은 5-4로 뒤지고 있다. 고슬링은 11-1로 3위를 했다.

한편 스톤은 1-6세의 여배우 후보자이다. 나탈리 포트먼(재키)이 5-1로 졌다.

아카데미 시상식은 할리우드에서 가장 유명한 밤이고, 오스카 상을 받는 것은 어쨌든 먹이사슬의 정상에 있다. 그것은 더 호화로운 행사이고, 오늘밤의 큰 쇼에서 유럽의 온라인 스포츠 책들이 그들의 늘 즐거운 새 내기에서 벗어나고 있다.

패디파워는 전형적으로 터무니없거나 터무니없는 베팅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올해, 아일랜드 책들은 각 부문에서 어떤 영화나 스타들이 우승할 것인지를 묻는 것에 주로 사로잡혀 있다.

승자가 정치적으로 비명을 지를지, 특정 여배우의 드레스가 수상 소감에서 다리를 얼마나 드러낼지 장담할 수 없다.

패디가 올해 오스카상을 위한 새로운 후원 공간에 들어가는 것을 꺼리는 것은 오늘밤 시상식에 대한 그의 전반적인 태도를 반영할 수도 있다. 올해 오스카 상은 마음, 영혼, 인간미가 넘치는 영화치고는 그다지 열광적이지 않은 것 같지만, 와우 팩터는 거의 없다.

라라랜드는 가장 많은 상으로 밤을 마감할 것이 거의 확실하다. 기록적인 14개 부문에 후보로 오른 이 영화는 벤허, 타이타닉,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이다.

호평을 받은 영화에는 많은 비평가들이 있다. 이 영화는 어떤 사람들에 의해 지루하고 평탄한 것으로 분류되었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재미없고 심지어 유머가 없는 것으로 분류되었다.

영화감독 데이비드 콕스는 라라랜드의 피할 수 없는 오스카상은 할리우드에 재앙이라고 말했다. 영화 제작자, 관객, 영화 승리는 없을 것이다.

아마도 다른 8명의 최우수 작품상 후보들 중 한 명을 오랫동안 수상할 기회를 가진 사람들에게 배당금을 지급하는 것에 대해 극적인 혼란이 있을 것이다.

관련정보를 더 보시려면 카지노검증 커뮤니티를 방문해주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