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에게 편리한 5가지 아이템.

뮤지션에게 편리한 5가지 아이템.

노리터 0 1376

뮤지션에게 편리한 5가지 아이템.

좋은 성과는 노력, 헌신, 일관성 및 준비의 결과입니다. 

음악가(또는 밴드)로서, 여러분은 어떤 연주에도 잘 준비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미리 계획을 세우고 관객이 쾌적한 공연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장비를 갖추도록 하는 것이 포함된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활동적인 음악가라면, 여기 여러분이 항상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은 다섯 가지 편리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1. 튜너

공연장에 도착해서 튜너가 없다는 것을 깨닫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거의 없다. 모든 계측기를 조정하지 않고 조정하는 것은 순식간에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귀와 조율할 수 없는 불행한 음악가들 중 한 명이라면, 그것은 더 나빠질 거예요! 튜너는 필수적이고 포장하기 쉬우므로 음이 벗어난 악기를 가지고 있을 이유가 없다.

쇼 전에 사용할 휴대용 튜너가 있으면 오른발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타리스트인 경우 필요에 따라 공연 내내 조정할 수 있도록 페달 또는 클립온 튜너를 포장해야 합니다.

2. 뮤직 스탠드

여러분은 음악 스탠드가 악보를 사용하는 음악가들만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것은 사실과 다릅니다! 어느 관광차량에나 들어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악대도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을 수 있는 훌륭한 장소이지만 공연 중에는 그것을 들고 있을 수 없다. 여기에는 세트 또는 드럼 스틱 목록이 포함됩니다. 

음악 스탠드를 사용할 때, 청중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무대 뒤나 무대 바로 밖에 누우세요. 그래서 필요한 것이 있으면 가방으로 무대에서 더듬는 대신 빨리 잡을 수 있다. 

3. 드럼패드

드럼 기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지만, 어떤 연습은 항상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타와 같은 대부분의 악기는 어디에서나 가지고 와서 연습할 수 있을 정도로 작지만, 완전한 드럼 세트로는 할 수 없다. 

이동 중에 드럼 연습을 해야 할 경우 드럼 패드를 고려하십시오.  드럼 패드는 작고 조용한 버전의 일반 드럼 키트로 어디든 휴대할 수 있습니다. 좋은 드럼 연습 패드 키트에 투자한다면 어디서든 연습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4. 다른 스트랩 추가

그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기타 줄들은 이동할 때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주 끊어집니다. 고에너지 쇼를 하는 음악가들은 그들의 기타나 베이스 끈을 부러뜨릴 가능성이 더 높다. 

그렇게만 되면 음악 가게에 들를 시간을 만드는 것은 낭비일 것이고, 다음 공연을 위한 시간 낭비일 수도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항상 몸에 여분의 기타 줄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5. 마이크

마이크를 가져오는 것은 지나친 행동 같지만, 항상 여분의 것이 있어야 한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대부분의 경우, 행사장은 자체 마이크를 제공할 것이다. 우리는 이 마이크의 제조업체, 모델 또는 품질을 알기 전까지는 모른다. 품질이 좋지 않으면 어쩌지, 아니면 익숙하지 않으면 어쩌지? 

이것은 여러분이 이미 긱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하지 않아도 되는 추측 게임입니다. 마이크를 가져오면 게임을 추측할 필요가 없으므로 무엇을 예상해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

이것은 결코 여러분에게 가지고 가야 할 것들의 전체 목록은 아니지만, 투어 동안 무엇을 가지고 가야 할지 모르는 음악가들에게는 좋은 출발이다. 

비록 밴드가 아직 크지 않다고 해도, 그리고 여러분이 여전히 지역 무대에서만 연주하고 있다고 해도, 이 아이템들로 여러분은 어떤 것이든 연습하고 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거기서, 여러분은 곧 여러분의 밴드를 위쪽에서 도로 위의 록 스타로 데려올 것입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