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성 사업 그룹과 YGAM은 더 긴밀한 협력(協力) 관계를 파악한다.

사행성 사업 그룹과 YGAM은 더 긴밀한 협력(協力) 관계를 파악한다.

노리터 0 1327

사행성 사업 그룹과 YGAM은 더 긴밀한 협력(協力) 관계를 파악한다.

 

분야별 산업단체인 도박사업단(GBG)이 독립 자선단체인 영게임퍼즈 교육신탁(YGAM)과 전략적 제휴 프로그램을 발표(發表)했다. 두 기관은 사회적(社會) 책임에 대한 인간적인 컨텍스트를 제공하고 최소화 및 소통 方法(방법)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주제에 걸쳐 협업할 예정이다.

도박 사업 그룹의 CEO인 피터 한니발은 YGAM에서 팀이 하는 일은 매우 의미 있고 더 넓은 인정을 받을 가치가 有(있다)고 믿는다. 그는 YGAM의 작은 팀에 도달하는 젊은이들의 숫자가 매우 인상적이며 PSHE 인가가 달성한 것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餘地) 없다고 말했다. 젊은이들을 교육하는 것은 너무나 낮은 의제였기 때문에 도박계와 그 회원(會員)들은 우리가 할 수 있는 어떤 방법으로든 지원을 돕고 싶어한다. YGAM은 이 논쟁에 신선하고 긍정적인 (接近)접근을 가져오고, 마술보다는 산업에 참여(參與)하기를 원한다. YGAM이 ICE의 소비(消費)자보호구역에 진입할 수 있도록 도와왔고, 발전적이고 생산적이며 긍정적인 관계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해 왔다.


도박중독에 시奔(달리다) YGAM을 설립한 에윌로스는 YGAM이 영국 라이선스 도박사업자 등 (多樣)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데 상당한 時間(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우리는 협력(協力)을 강력히 지지하며 도박 사업 그룹과 긴밀히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 GBG 멤버십이 영국 크로스 게임 프로세스(GGY)의 (最大)최대 70%를 차지하(地下)기 때문에 이는 YGAM에게 중요(何故)하고 중요한 관계이다. 우리는 會員(회원)들과 협력(協力)하여 책임 도박 전략 위원회(RGSB) 국가 책임 도박 전략의 전달, 특히 도박 관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훈련 이니셔티브의 파일럿 혁신 및 개발을 지원한다. YGAM은 또 GBG 회원들 사이에서 생활 경험을 전면에 내세워 개인들의 소규모 네트워크를 직접 개발하거나 도박 관련 피해 (家族)가족으로 발전시키고 피해 최소화에 대한 광범위한 논쟁을 알릴 예정이다. 가장 큰 피해자와 젊은 층의 목소리가 실종된 것으로 (示)보이는 만큼 YGAM과 (共)함께 GBG 회원들은 이 공백을 메우고 영국에서 현재 벌어지고 있는 이해관계자 토론을 확대하기 위해 (努力)노력할 것이다.

이미지: 피터 한니발(맨 왼쪽(左))과 리 윌로우즈((左)왼쪽 두 번째)는 ICE 런던에서 젊은 도박사 교육 신탁의 팀원들과 함께 찍은 사진(寫眞)이다.

{keyword}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