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 콘텐츠 제작에 대한 깊은 이해를 위해 VSiN을 구매한 드래프트 킹

스포츠 베팅 콘텐츠 제작에 대한 깊은 이해를 위해 VSiN을 구매한 드래프트 킹

노리터 0 1388

스포츠 베팅 콘텐츠 제작에 대한 깊은 이해를 위해 VSiN을 구매한 드래프트 킹

미국 도박 및 일간 판타지 스포츠 사업자인 드래프트 킹스가 이번주 베가스 스포츠정보망(VSiN)을 미공개 금액으로 매입했다고 發表(발표)하는 등 스포츠베팅 콘텐츠 空間(공간) 확대를 이어가고 有(있다).

VSiN은 전설적인 스포츠 방송인 브렌트 머스버거와 그의 가족(家族)이 2017년 설립한 회사로 미국 스포츠 팬들에게 스포츠 베팅 뉴스와 분석, 데이터를 전달하는 멀티 플랫폼·콘텐츠 기업으로 운영(運營)되고 있다.

드래프트 킹스는 이번 네트워크 인수가 미국 스포츠 베팅 업계의 흥겨운 시기에 스포츠 애호가들의 시청률을 확대하는 VSIN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VSiN은 라스베이거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매일 18시간 (以上)이상의 라이브 스포츠 대기 콘텐츠를 개발, (製作)제작 및 배포하고 있습니다. 그것의 콘텐츠는 24/7 스트림을 통해 접근할 수 있고, 여러 비디오(映像) 및 오디오 채널, 미국 전역의 지상파 라디오 방송국(放送局), 그리고 (漸漸)점점 더 많은 팟캐스트와 방송을 통해 접근할 수 有(있다).

지난해 라스베이거스 사무실을 연 드래프트 킹스는 현재(現) VSiN의 도시 직원이 2,600명의 스포츠 베팅 회사들의 글로벌 인력에 통합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수 약관에 따라 스포츠베팅 콘텐츠 네트워크는 편집 독립성을 유지하게 된다. 이와 (共)함께 브라이언 머스버거 VSiN 최고경영자(CEO)를 비롯한 현 리더십 팀은 콘텐츠 네트워크의 일상적인 운영(運營)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제이슨 로빈스 드래프트 킹스 회장 겸 공동 창업자 겸 CEO는 최근 인수에 대해 VSIN이 모든 수준(水準)의 스포츠가 더 잘 어울리는 차분(何故)하고 믿을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낸다고 말했다.

그는 네트워크는 스포츠베팅 업체(業體)의 브랜드 형평성, 실력(實力) 있는 콘텐츠 업체 리스트 외에도 스포츠베팅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얻고 싶은 消費(소비)자에 가치를 더해 당장 확장을 도울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했다고 말했다.

VSiN은 우리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를 찾고 있다며 드래프트 킹스 브랜드의 파워와 네트워크를 (活用)활용하면 훨씬 더 큰 觀客(관객)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VSiN은 또 다른(形容詞) 스포츠 베팅 業體(업체)와 손잡고 전국에서 더 나은 사람들을 위한 독득(獨特)한 콘텐츠를 제작했다. 이 콘텐츠 (製作)제작자는 베팅 MGM과 제휴하여 베팅 오버 아메리카 쇼를 (始作)시작했다. 베트 MGM은 카지노 커뮤니티 대기업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과 유럽의 도박 강자인 엔테인(옛 GVC홀딩스)이 2018년 설립한 합작사인 ROUR Digital의 i-게임·디지털 포커싱 브랜드다.

드래프트 킹스, VSiN, 멀티 플랫폼 스포츠 베팅 방송 및 콘텐츠 회사, 드래프트 킹스 뉴스룸, 2021년 3월 30일 인수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