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노 전쟁: 미사. 뉴햄프셔의 면세점들은 온라인 게임에 의해 위협받고 있다.

케노 전쟁: 미사. 뉴햄프셔의 면세점들은 온라인 게임에 의해 위협받고 있다.

노리터 0 1384

케노 전쟁: 미사. 뉴햄프셔의 면세점들은 온라인 게임에 의해 위협받고 있다.

뉴잉글랜드에서는 지난 1월부터 국경전쟁이 벌어졌는데, 매사추세츠 주 관리들은 이 지역의 케노 로또 달러를 겨냥한 뉴햄프셔 공세에 최선의 대응(對應)을 모색하고(何故) 있다.

뉴햄프셔 주지사 크리스 수누누는 지난 7월 주 복권에 의한 케노 도입으로 얻은 수익으로 조기 교육에 자금을 지원하는 법안에 서명했다. 이 새로운 법은 또한 뉴햄프셔가 복권과 케노 티켓을 온라인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케노는 이 게임이 1993년에 도입된 이후 매사추세츠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지난 해, 이 수직선은 9억 1,500만 달러의 티켓 (販賣)판매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고, 이는 전체 복권 (販賣)판매의 18퍼센트를 차지했다.

국경을 넘는 것은 미국의 이 지역에서 간단하고(何故) 흔한 일이고, 뉴햄프셔는 그들의 주가 所得(소득)세를 내지 않는 것과 온라인으로 복권을 팔 수 있는 두 가지 장점을 가지고 有(있다)고 믿으며, 그들의 선수들을 공격(攻擊)적으로 추구할 계획이다.

뉴햄프셔 복권위(權威)원회의 찰리 맥킨타이어 회장은 최근 노조위원장에게 매사추세츠 주와는 달리 소득(所得)세를 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뉴햄프셔 5% 더 당첨될 것이라고 말했다. 믿으세요, 우리는 큰 이익을 낼 수 있는 마케팅을 할 것입니다.

맥킨타이어는 이전에 매사추세츠 로또복권 擔當(담당) 부사장 겸 일반 고문으로 재직하면(爲)서 케노 제품(製品)의 확장을 감독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카지노커뮤니티보다 게임의 잠재력을 더 잘 알고 있을 수 있다(有).

매사추세츠 주는 뉴햄프셔의 10대 케냐 아울렛 중 6곳이 국경에서 10마일 이내에 있으며 케노에 대한 식욕이 왕성(閑暇)하다고 의심하고(何故) 있다.

이것은 복권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 같고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리고(而) 도시와 마을이 경기 침체의 궁극적인 수혜자가 될 것입니다,라고 화요일 복권 위원회의 위원인 Massachusetts Computer Thomas Shack은 말했습니다. 저는 입법부가 듣고 있기를 바랍니다.

데보라 골드버그 재무장관은 주 복권 위원회가 기존의 복권 상품을 온라인으로 (提供)제공하는 것을 거부했기 때문에 직면하는 심각한 불이익에 대해 언급했다.

저는 그들이 정말(正)로 살펴봐야 할 것이 왜 작년에 이익을 냈는가라고 생각합니다. Keno, 지난 2년 동안, 우리는 판매(販賣)를 늘렸고 그것은 공을 운반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뉴햄프셔) 우리는 온라인과 케노를 더블 히트 시키기 위해 죽은 오리처럼 여기 앉아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게임과 DFS에 대한 정책 권고안을 전달한 매사추세츠 (特別)특별위원회는 소매상들이 고객(客)을 매장(賣場)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티켓 판매(販賣)에 의존하기 때문에 온라인 복권 판매(販賣)는 조사하지 말라는 입법부의 특별(特別) 명령을 받았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