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갈라파고스 항해를 알리는 연예인 크루즈

2023년 갈라파고스 항해를 알리는 연예인 크루즈

노리터 0 1305

2023년 갈라파고스 항해를 알리는 연예인 크루즈

마이애미 - 셀레브리티 크루즈는 2023년에 갈라파고스 제도 주변을 항해할 것이라고 발표(發表)했다. - 휴가를 계획하고(何故) 있는 사람(人間)들을 위한 완벽한 항해는 모든 세계 여행(旅行)객들의 필수 목록에 오른다.

2022년 섣달 그믐날을 시작으로 새롭게 선(示)보이는 명품 여행 브랜드는 여행(旅行)자들이 매 항해에서 섬 최고의 섬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6개의 독특(何故)하고 깊이 있는 여행(旅行) 일정을 (提供)제공한다. 손님들은 또한 세 개의 훌륭한 배들, 즉 호화롭고 최첨단 메가 요트, 셀레브리티 플로라, 수상 경력이 있는 셀레브리티 익스페디션, 그리고(而) 친밀한 16인승 셀레브리티 탐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사치로 갈라파고스의 경이로운 경관을 탐험하고(何故) 싶은 사람들에게는, 자연 낙원의 바다를 항해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製作)된 초대형 요트인 Celebrant Flora가 (以上)이상적이다. 섬에서 영감을 받아 천연자재와 최첨단 환경기술로 건조된 이 배는 주변환경과 원활하게 통합된다. 그리고(而) 나서, 갈라파고스 국립공원의 인증된 박물학자(學者)들이 이 특별한(特別) 경치를 여행(旅行)자들에게 안내하기 위해 탑승했습니다.

2023년에는 갈라파고스 지역에서 셀레브리티 플로라®가 잊지 못할 두 번의 출국을 하게 됩니다. 외부 루프 및 내부(內部) 루프 여행 일정. 두 (旅行)여행 일정 모두, 손님들은 이국적인 야생動物(동물)을 발견(何故)하고, 화산섬과 검은 모래(詞章)사장을 걷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들을 볼 것이다.

한편, 연예인 탐험과 연예인 탐험은 똑같이 아름다운 7박 갈라파고스 노스 루프와 7박 갈라파고스 사우스 루프를 탐험할 것이다. 이 (特別)특별한 여행(旅行)지에서는, 모든 섬들이 각기 다른 세계의 화산 풍경을 하이킹하는 것에서부터 자연 서식지에서 바다 거북들과 스노클링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그들만의 독득(獨特)한 경험을 제공(合)합니다.

게다가, 갈라파고스 섬과 연예인 크루즈 여행(旅行) 모두 포괄적이기 때문에 손님들은 물류와 세부 사항에 대해 잠시(暫時) 생각할 필요(必要)가 없을 것이다. 갈라파고스 국립공원의 이틀간의 해안 투어, 현지에서 조달한 요리, 음료, 무제한 와이파이, 팁, 고급 호텔 숙박, 에콰도르와 섬을 오가는 항공편 등이 모두 고려되었다. 우리는 스노클링과 같은 모든 필요(必要)한 장비도 가지고 있습니다.정장, 쌍안경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셀레브리티 크루즈는 항해를 통해 10-16박의 (綜合)종합 휴가 패키지 상품도 제공(提供)하는데, 키토의 역사와 문화에서부터 리마의 매력과 아름다움, 안데스 산맥에 솟아 있는 잉카의 전설 마추픽추의 고대의 매력까지 한 번의 휴가에 버킷리스트 모험을 더 (追加)추가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