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월드 라스베가스는 수년 동안 수익이 나지 않을 것이라고 노무라는 말한다.

리조트 월드 라스베가스는 수년 동안 수익이 나지 않을 것이라고 노무라는 말한다.

노리터 0 1211

리조트 월드 라스베가스는 수년 동안 수익이 나지 않을 것이라고 노무라는 말한다.

노무라에 따르면, 매우 기대되는 휴양지 라스베가스는 몇 년 동안 순이익을 내지 못할 것이라고 한다.

43억 달러 스케일의 이 공연(共演)장은 올해 말에 개장할 예정이다. 서쪽 타워는 55층, 동쪽 타워는 52층까지 건설되었다. 주 요 게임장, 포커룸, 레스토랑이 거의 완성되었다.

3,500실 規模(규모)의 이 통합 리조트는 corona 바이러스 유행에도 불구하고 (動)움직이고 있지만, (運營)운영자인 겐팅 베르하드의 모금 헹사가 되기까지는 시간(時間)이 좀 걸릴 것이다.

노무라 분석가 투샤르 모하타와 아가와 알파는 그러나(然) 감가상각비/이자 負擔(부담)으로 볼 때 라스베이거스의 리조트 세계는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繼續)해서 손해를 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구진은 이 헹사장이 2022년 3억5000만달러에 이자, 稅金(세금), 감가상각, 상각(EBITDA) 등으로 8200만달러 이전에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展望(전망)했다. 2023년에는 각각 1억1200만 달러와 4억7700만 달러로 늘어날 것이라고 그들은 주장했다.

리조트월드 라스베이거스는 EBITDA 기준으로는 긍정적이지만, 순이익에 대한 다년 슬로건은 EBITDA와 순이익의 상당한 差異(차이)를 강조하고 있다.

EBITDA는 고정 비용(費用)을 설명하고 감가상각 회사가 자산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게임 산업에서 널리 받아들여지는 재무 보고 도구이다. 然(그러나) 순이익은 기업에 관계없이 기업의 원가, 稅金(세금), 감가상각, 상각 후 손익을 측정하기 때문에 기업의 수익성을 가장 깨끗하게 볼 수 있다(有).

노무라 분석가들은 휴양지 라스베가스가 언제 순이익으로 바뀔지 정확히 말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들은 이 과정이 몇 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한다. 그들은 새로운 사이트가 겐팅의 2022년 EBITDA에 6퍼센트를 기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43억 달러의 가격표를 가진 리조트 월드는 코스모폴리탄(41억8000만 달러)을 앞서는 가장 비싼 통합 리조트다.

리조트월드 라스베이거스가 수익을 내기까지는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노무라의 예측이 반드시 행사장이나 운영자를 노크하는 것도 아니고, 황당한 것도 아니다.

젠팅의 새로운 場(장소) 중 하나인 Advanced Integrated Resort는 완전히 개장하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는 그러한 사업장이 각 사업자의 손실 리더로서 어린 시절을 (寄)보내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니라(不)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종종 수술 환경,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또는 다른(形容詞) 경우에 해당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석가들은 앞으로 몇 년 안에 새로운 부동산의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그는 리조트월드 라스베이거스는 COVID-19 이후 觀光(관광)·회의·장려·컨벤션·전시(MICE) 활동이 더딘 점을 반영해 2022년과 2023년, 2024년 각각 50%, 60%, 70%의 이용(利用)률을 상정(何故)하고 있다(有)고 말했다. 우리는 RWLV에 대한 감가상각/이자비용도 22 회계연도에 시작(始作)된다고 가정한다.

끝으로 리조트 월드 라스베가스는 수년 동안 수익이 나지 않을 것이라고 노무라는 말한다. 에 소식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안전한 놀이터의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바카라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