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 도박 플랫폼 암호화폐 오퍼링에 대한 투자자 소송

Esports 도박 플랫폼 암호화폐 오퍼링에 대한 투자자 소송

노리터 0 1254

Esports 도박 플랫폼 암호화폐 오퍼링에 대한 투자자 소송

온라인상(人相)에서 비디오(映像)게임 토너먼트 베팅을 용이하게 하는 e스포츠 도박 플랫폼 유니콘이 자신들의 암호화폐 공모가 미국 證券(증권)법을 위반했다고 주장하는 불만(不滿)을 품은 투자자들로부터 소송을 당하고 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사는 원고 존 헤이스팅스는 유니크린이 2017년 9월 유니코인골드의 코인 오퍼링(ICO) 당시 이더리움 동전 10개를 (利用)이용해 약 2800달러어치의 새 동전을 구입했다고 밝혔다.

소송은 유니크 창업자들이 유니콘 골드를 웹사이트에 베팅하는 데 (使用)사용할 수 있는 화폐로 제시했다고 주장하지만 헤이스팅스는 구매자들이 토큰이 투자한 가상화폐보다 더 높게 평가될 것으로 기대(何故)하고 있다(有)고 주장한다.

헤이스팅스는 ICO가 證券(증권) 제공에 근접해 미국 證券(증권)거래위원회(SEC)의 규제법을 위반했다고 밝혔다.

2018년 유니코인 골드 가격이 급락했다. ICO가 30센트로 동전을 출시(何故)하고 2달러 (以上)이상으로 치솟은 후 오늘날 그것은 단지 1 니켈로 떨어졌다. 유니콘의 CEO이자 설립자인 라훌 수드는 그리스 와이어에 이번 소송에 대해 대단히 방어할 것이라고 말했다.

토큰 판매(販賣)는 플랫폼에서 작동하는 토큰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수드는 ICO를 앞두고 완전히 유동적이기 때문에 투자가 아니다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 플랫폼에서 거래하고 사용할 수 있는 특정 통화를 구입하는 것과 거의 유사합니다.

문제는 유니콘이 신상품 유니콘 금화를 계속 판매(販賣)한다는 데 있는데, 소송에서는 재판매 시장의 必要(필여성)을 없애준다고 주장하고(何故) 있다.

ICO는 Unkrn을 위해 3,100만 달러를 모금했다. 워싱턴주 벨뷰에 본사를 두고 영국과 호주에서 e스포츠 베팅 운영(運營) 허가를 받은 이 회사는 억만장자 마크 쿠바인과 배우 애쉬튼 커쳐의 지원을 받고 있다(有). 두 유명인은 처음에 천만 달러 스케일의 벤처 자금 지원 계획의 일부였다.

중앙은행도 관리자도 아닌 분산형 비물리적 코인 비트코인으로 암호화폐가 주류였다. 값은 수년 간 등락을 거듭했다.

비트코인은 2017년 초 1,000달러를 (記錄)기록했고, 그해 12월에는 19,000달러 이상(以上)으로 치솟았다. 然(그러나) 그렇게 (高)높은 수준을 기록한 이후, 그 통화는 현재(現) 약 6,470달러로 약 65 퍼센트의 가치를 잃었다.

비트코인은 가장 잘 알려진 암호화폐지만 1000개가 넘는 암호화폐 중 하나에 불과爲(하다). 비트코인 소프트웨어의 오픈소스 특성상 유니콘 등 스타트업 기업들이 은행 계좌를 현금으로 플러싱하는 방식으로 자체 디지털 코인을 출시했다.

많은 동전은 특정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에만 (使用)사용할 수 有(있다). 지난 가을, SEC는 패리스 힐튼이 마이애미의 한 광고(廣告)회사로부터 마케팅 서비스를 구매하는데만 사용될 수 있는 리디아 동전에 대해 트위터를 통해 트위터에 올린 후, 이러한 상품을 추진하는 유명인사(人事)들에 대해 투자자들에게 경고했다.

연예인들과 다른(形容詞) 사람(人間)들은 대중들이 주식과 다른 투자들을 사도록 격려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SEC는 회사가 보증의 대가로 직간접적으로 지급한 보상금의 성격과 출처, 액수를 공개하지 않을 경우 이러한 보상은 불법이 될 수 有(있다)고 경고했다.

여기까지 Esports 도박 플랫폼 암호화폐 오퍼링에 대한 투자자 소송 에 대한 글을 전해드렸습니다.

더 많은 관련 정보를 보시려면 카지노커뮤니티를 방문해주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