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자신과 타인을 COVID로부터 보호하는 방법(方法)-19

팁: 자신과 타인을 COVID로부터 보호하는 방법(方法)-19

노리터 0 1302

팁: 자신과 타인을 COVID로부터 보호하는 방법(方法)-19

COVID-19의 위협은 비록 일부 (人間)사람들이 우리가 바이러스의 확산을 억제하는 데 성공한 것처럼 가장하기를 좋아할지라도 여전히 매우 현실적이다. 당신이 곧 (旅行)여행을 (去)간다면, 여행(旅行)의 건강 영향에 대해 (憂患)걱정할 수 있습니다. COVID-19 시대를 (旅行)여행하는 것은 좀 까다로울 수 있지만, 不可(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몇 가지 안전(安全) 조치를 취하면(爲), 여러분(諸氏)과 여러분(諸氏)의 사랑하는 (人間)사람들이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어떻게 성취할 수 있는지 알고 싶나요? 다음 팁 중 일부를 확인하십시오.

(目的)목적지를 다시 생각(生覺)해 주십시오.

COVID-19에 관한 한, 각국의 상황은 다르다. 어떤 나라들은 그것을 통제하지만, 다른 나라들은 여전히 매일 일어나는 엄청난 수의 사건을 줄이기 위해 애쓰고 있다(有). 우리가 방문(何故)하고 싶은 곳의 전반적인 상황을 점검할 필요가 있는 이유입니다. 10월 (現)현재 유럽, 특히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 COVID-19 환자가 재발하고 有(있다). 以(그래서), 만약(萬若) 그곳에 간다면(去), 여행(旅行)을 미루고 싶을지도 몰라요. 마찬가지로 미국,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텍사스를 방문했어요한다면 미국에서 가장 많은 영향을 받는 지역이기 때문에 멀리 떠나는 것이 좋다.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십시오.

이것은 말할 나위도 없지만, 일부 사람(人間)들은 여전히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의 타당성을 의심한다. 현재(現)로선, 심지어 임시 천 마스크를 착용하더라도, (諸氏)여러분이 가까이 접촉하고 있는 (人間)사람들이 그들의 얼굴을 가리고 있지 않다고 가정할 때, (諸氏)여러분이 바이러스에 걸릴 可能(가능)성을 70% 이상 제한한다. 현재(現) 모든 공항이 얼굴을 가리지 않는 승객을 인식하는 것은 (不)아니라는 점을 고려하면 마스크가 필수다. 한 단계 올리고 싶으면 장갑을 껴도 돼. 라텍스 타입이 모두 친환경(親環境)적인 것은 아니므로 생분해성 장갑 컬렉션을 찾는 것이 좋다. 또한 실수로 감염되지 않도록 몇 시간(時間)마다 착용하는 페어를 바꾸도록 하세요.

안전(安全)한 거리를 유지하고(何故) 손을 씻으세요.

항공 여행을 (爲)하면 이 팁을 따라가기 쉬울 거예요. 대부분의 공항은 긴밀한 접촉을 위한 엄격한 지침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버스를 타고 여행(旅行)을 간다면(去) 옆자리를 비워주세요. CDC의 지시에 따르면, 사회적 (距離)거리는 다른(形容詞) 사람들과 6피트 떨어져(距) 있어야 한다. 하지만, 만약 이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諸氏)여러분과 다른(形容詞) 사람(人間)들 사이에 可能(가능)한 한 많은 거리(距離)를 유地下(지하)려고 노력하세요. 차로 여행하시는 분들은 위급한 상황이 아니면 붐비는 식당(食堂)이나 주유소에 들러서는 안 됩니다. 위생(衛生)에 관한 한, 좋은 오래된 비누와 물로 손을 자주 씻는 것이 좋은 방법(方法)입니다. 비누가 발견되지 않으면 알코올이 60% 이상(以上) 함유된 손세정제를 사용할 수 있다(有).


펙셀의 케토 수비얀토 그림

요즘은 여행(旅行) 중에 보호를 받기가 좀 어렵다. 然(그러나) 확실한 계획과 기본적인 安全(안전) 조치를 따르면 COVID-19는 거의 잊혀질 수 있다. 가장 (重要)중요한 것은 (旅行)여행의 (目的)목적을 평가하는 것이다. (萬若)만약 그것이 연기(延期)될 수 있다면, 그렇게 해야 한다; 미안해 하는 것보다 안전(安全)한 것이 더 낫다!


펙셀스의 안나 셰베츠의 주요 (寫眞)사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