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飮食)음식이 안 좋은 줄 알고 잠을 못 자는데?

이 (飮食)음식이 안 좋은 줄 알고 잠을 못 자는데?

노리터 0 1315

이 (飮食)음식이 안 좋은 줄 알고 잠을 못 자는데?

이 연구는 패스트푸드를 먹는 젊은이들이 탄산 음료를 마신다는 것을 보여준다.규칙(規則)적으로 수면 장애에 대한 높은 危險(위험)성이 有(있다).

호주 퀸스랜드 대학의 연구팀이 분석하였다.64개 국가 중 175261명이 있는 64개 국가 중 12~15세 학생들에 의한 조사와 그 食品(식품)에 대한 안 좋은 관계를 연구한다.이 조사 결과 건강과 수면 장애는 참가자의 식습관 및 건강 상태에 관한 정보를 포함한다. 남(成果)성과 관련된 스트레스와 질병에 관련된 실험 대상자(箱子)의 7.5%가 더 빈번하다(爲).

그 분석 결과에 따르면 10대들이 패스트푸드를 더 많이 먹는다고 한다.매주 4일씩 먹고 있는 청소년(靑少年)들 보다 수면 위험이 큰 (反面)반면, 남자들은 55%와 여자들은 49% 예이다.하루에 세 잔 이상(以上) 되는 탄산 음료를 마신다는 사람(人間)들은 하루(日)에 한 잔만 마시는 10대들 보다 더 높은 위험(危險), 특히 고所得(소득)층에서도 소다와 관련된 젊은이들의 잠재력보다 수면 危險(위험)이 55%나 더 높다. 패스트푸드 消費(소비)와 수면의 위험이 가장 중요爲(하다)는 점을 연구팀에서는 패스트푸드가 고칼리 수량을 가질 것이라고 예측했다.그러나 저 羚羊(영양)분과 탄산음료는 보통(普通) 카페인을 포함하기 때문에 잠을 유도한다.

그 연구원인 아사드강 교수는 (萬若)만약 그 (人間)사람이낮은 청년의 수면의 질은 정신 건강의 발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여성 (靑少年)청소년들이 위험에 처해있다는 점을 특히 (注意)주의하여야 한다.잠은 높이 올라서 학교 주변의 환경을 조성하여 탄산음료나 패스트푸드 소비(消費)량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그는 말하면서 아이 식습관(習慣)이 (家族)가족들에 의해 영향을 받은 것이기 때문에, 집에서 음식을 먹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 연구는 최근 저널에 실렸다.영국 의학 란셋과 EClinical Medicine이 (共)함께 온라인으로 (提供)제공.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