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에 대한 크루즈선 국제협회 성명

COVID-19에 대한 크루즈선 국제협회 성명

노리터 0 1312

COVID-19에 대한 크루즈선 국제협회 성명

워싱턴 DC - 크루즈 산업계가 투숙객과 승무원의 건강과 안전(安全)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과 전 세계 항구 도시와 목적(目的)지의 거주자의 의지의 일환으로, 세계 크루즈 산업의 선도적인 목소리인 크루즈 라인 국제 협회(CLIA)가 오늘 (追加)추가적인 강화된 상영을 채택한다고 발표했습니다.COVID-19에 대한 대응책.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CLIA 회원(會員)들은 즉시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전 세계의 의료 (專門)전문가 및 규제 기관, CLIA 및 회원(會員) 라인은 크루즈 라인과 협력(協力)하여 COVID-19와 관련된 새로운 발전을 지속적으로 면밀히 감시할 것이며 승객과 승무원의 건강과 안전(安全)을 최대(最大)한 고려하여 (必要)필요에 따라 이러한 정책을 수정할 것이다. 국내외 보건당국의 안내에 따라 엄격한 조치가 시행되고 있는 가운데, 세계보건기구(WHO)의 발표와 함께(共) CLIA와 그 會員(회원)국은 선박 이동에 대한 제한이 정당하다고(閑暇) 생각하지 않는다.

켈리 크레이그헤드 CLIA 사장(詞章)은 이러한 조치들을 채택한 것은 상황이 진화함에 따라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크루즈 산업 특유의 능력을 더욱 보여준다고 말했다. 우리는 전 세계 (地方)지방자치단체와 긴밀한 연락을 유지(何故)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일부 투숙객의 탑승이 거부될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生覺)하지만, 여행자들은 그들의 건강과 안전(安全)이 산업의 절대적인 우선 순위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合).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