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는 어린이나 (靑少年)청소년들에게 인기가 있는 웹사이트와 비디오 게임에서 도박 메시지를 담은 광고(廣告)가 곧 사라질 것이다.

영국에서는 어린이나 (靑少年)청소년들에게 인기가 있는 웹사이트와 비디오 게임에서 도박 메시지를 담은 광고(廣告)가 곧 사라질 …

노리터 0 1381

영국에서는 어린이나 (靑少年)청소년들에게 인기가 있는 웹사이트와 비디오 게임에서 도박 메시지를 담은 광고(廣告)가 곧 사라질 것이다.

19일 발표된 새 규정에 따르면 어린이나 청소년(靑少年)이 시청자나 이용자의 25% 이상을 차지하는 선별된 매체에는 도박광고(廣告)가 표시되지 않는다. 또한 이러한 광고(廣告)들은 18세 미만이나 도박이 촉진된다면 25세 이하로 보이는(示) 연예인을 등장시키는 것을 금지할 것이다.

이 새로운 규정(糾正)은 4월 1일부터 시행되며, 호주에서도 비슷한 방식으로 낮 동안의 도박 廣告(광고)와 TV의 많은 스포츠 경기 시청을 금지(何故)하고 있다.

이에 대응하여, 영국의 문제 도박을 줄이는 데 헌신하는 비영리 단체인 영국에 본부를 둔 Gambaware의 대변인은 Casino.org에 이러한 새로운 광고 기준을 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단체는 도박이 아이들의 표준이 되고 있다고 우려하는데, 부분적으로는 그들이 불가피하게 노출(露出)되는 마케팅의 양 때문이다.

영국 도박 위원회(UKGC)에 따르면 영국의 11세에서 16세 사이의 모든 어린이들 중 약 55,000명이 문제 도박꾼으로 분류된다고 한다.

미국 게임 협회의 게임 정책 담당 선임 이사인 엘리자베스 크로넌은 Casino.org에서 영국의 이니셔티브와 이와 유사한 움직임(動作)에 대한 질문을 받고 미국 산업 단체가 책임 있는 마케팅을 위한 높은(高) 기준을 세우는 데 우선 순위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크로난은 지난해 AGA는 카지노와 스포츠 베팅 마케팅이 연령에 적합한 인구통계학적 취향과 합리적인 빈도를 (目標)목표로 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책임감 있는 게임에 대한 행동(行動) 강령을 업데이트했다고 말했다.

도박 반대(反)론자들은 미국 스포츠 베팅의 잠재적 성장세를 감안할 때, 아이들은 곧 슈퍼볼이나 월드시리즈를 포함한 (主要)주요 이벤트에서 보여질 수 있는 스포츠 쉐어링 광고(廣告)에 노출(露出)될 수 있다는 우려(憂慮)가 커지고 있다.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들을 고려할 때, 새로운 영국의 규칙들은 북미의 전문가들에 의해 칭찬받고 있다.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일입니다,라고 멤피스 대학의 도박 교육 및 연구소의 공동 책임자인 제임스 윌란은 Casino.org에 말했다. 

그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사회적 규범에 따라 결정을 많이 내리고, TV나 (形容詞)다른 곳의 도박 광고(廣告)가 그러한 규범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지적한다.

또한, 뇌는 어린이들에게 완전히 발달되지 않았으며, 이 광고는 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충동을 형성할 수 있다고 Whelan은 말했다. 그는 미국에 본사를 둔 업계가 책임 있는 게임에 대해 논의했지만, (只今)지금까지 전체(全部) 부문에 대해 통합된 일련의 규(齊家)제가 제정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그는 미국이 영국처럼 금지령을 내리면 긍정적일 것이라고 믿지만, 그 목표(目標)는 도박이 그들만의 고유한 규제 지침을 정하는 게임 위원회에 의해 각 주에서 다르게 규제되기 때문에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童顔)울 수도 있다.

비슷하게, 제프리 L. 캐나다 맥길대학 몬트리올에 素材(소재)한 국제청소년도박문제 및 고위험행동센터의 데벤스키 소장은 Casino.org에서 미국에는 영국이나 유럽과는 달리 단일 도박감독기관이 없기 때문에 이런 금지 조치가 있을 可能(가능)성은 낮다고 말했다.

데벤스키는 영국이 젊은이들 사이의 도박 문제에 대해 매우 전향적이라고 말했다.

영국의 금지는 만화영화 캐릭터와 같이 어린이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광고(廣告)를 막을 것이다. 광고는 또한 그들에게 도박이 재미있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그들이 동경하는 비디오 게임과 배우들을 상기시킬 수 있다. 일부 광고에는 무료(無料) 상품 (提供)제공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데벤스키는 누군가가 早(일찍) 도박을 시작하면 할수록 계속(繼續)해서 而(그리고) 잠재적으로 문제 행동(行動)을 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전국문제 도박협의회에 따르면, 약 2백만 명의 미국 성인들이 병적인 도박 경향을 보인다고 한다. 또 다른(形容詞) 400만에서 600만 명은 문제 도박꾼으로 여겨진다.

데벤스키는 또 (形容詞)다른 연구에 따르면 도박꾼들은 불과 9살이나 10살 때부터 성인 문제를 겪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부모와 교사들은 종종 아이들의 문제 도박 습관에 대해 알지 못하는데, 어떤 어린이들은 심지어 복권을 선물로 받기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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