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Baazov는 한때 온라인 게임 산업의 황금 소년(少年)이었다. 현재, 그는 퀘벡의 금융 규제 기관인 AMF가 증권 사기 혐의로 그를 기소하려 한 것에 대해 소송을 제기(何故)하고 있다.

David Baazov는 한때 온라인 게임 산업의 황금 소년(少年)이었다. 현재, 그는 퀘벡의 금융 규제 기관인 AMF가 증권…

노리터 0 1345

David Baazov는 한때 온라인 게임 산업의 황금 소년(少年)이었다. 현재, 그는 퀘벡의 금융 규제 기관인 AMF가 증권 사기 혐의로 그를 기소하려 한 것에 대해 소송을 제기(何故)하고 있다.

포커스타즈의 설립자이자 전 CEO인 아마야(PokerStars)는 바아조프가 불명예의 구름을 타고 떠나면서 스타즈그룹으로 이름을 바꿨다. 이 회사는 감독당국을 상대(相對)로 2백만 달러(149만 달러)의 소송을 제기했다.

바아조프의 지난주(週) 제소는 검찰이 폭언과 악의라고 부르며, 어떤 피해도 자선단체에 기부될 것이라고 말한다.

2013년, 바아조프는 당시 比較(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주로 B2B 온라인 게임 공급업체(業體)였던 아마야 게이밍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포커 사이트인 포커스타즈를 대담(何故)하고 고도로 레버리지가 된 인수를 설계했다. 그 거래는 아마야를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도박 회사들 중 하나로 변화시켰다.

몬트리올에서 고등학교를 중퇴한 이 학생은 포브스와 블룸버그 같은 금융 매체들로부터 온라인 게임의 황제로 칭송받았다. 그는 僅(겨우) 34세였다.

그러나 인수 발표(發表)까지 이어지는 수개월 동안 아마야 주식의 수상한 움직임(動作)이 AMF의 눈길을 끌었다.

2014년 12월 11일, AMF 요원들은 아마야의 몬트리올 본부를 급습하여 바아조프와 다니엘 세백 최고재무책임자를 포함한 세 명의 아마야 관리로부터 컴퓨터와 전자 보안 장치를 압수했다.

바아조프는 2016년 3월 특권 정보를 보유(爲)하면서 거래를 보조(何故)하고, 아마야 주식회사의 시가에 영향을 미치거나 영향을 미치려 하며, 특권 정보를 전달하는 등 5건의 증권사기 혐의가 적용됐다.

AMF는 바아조프가 내부자 거래 피라미드의 귀띔이라며 불법 주식 거래로 부자가 된 것으로 알려진 선별된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인수합병(M&A) 활동을 전개했다.

바아조프는 자신에 대한 모든 혐의를 강력하게 婦人(부인)했지만 AMF가 검찰을 망쳤기 때문에 그의 과실이 결코 진정으로 규명되지 않았다. 조기 변론에서 변호인단은 이 사건을 투기와 왜곡이라고 표현했고 AMF 수사관들은 대질신문에서 순전히 정황상이라고 인(決定)정했다.

작년 6월, 판사는 바아조프를 相對(상대)로 반복적인 失手(실수) … 엄한 것의 결여와 AMF측의 휴식(注意)주의를 이유(理由)로 소송을 계속(繼續)했다. 이 오류들은 검찰이 32만 건의 특권서류를 무심코 돌려달라고 요구하기 전에 피고측 변호사들에게 우발적으로 덤핑한 것을 포함한다.

실뱅 테베르게 AMF 대변인은 몇 년 전 바아조프의 말을 그대로 인용하며 추락한 온라인 도박왕 사건을 근거가 없다며 자신을 적극적(積極)으로 방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전한 놀이터의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바카라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