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SOS에 팬들이 "안 알려준다" 답한 이유…"돈 많이 버세요"

신세경 SOS에 팬들이 "안 알려준다" 답한 이유…"돈 많이 버세요"

모여든다 0 946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신세경 SOS에 팬들이 "안 알려준다" 답한 이유…"돈 많이 버세요" 


배우 신세경이 의도치 않게 삽입된 중간 광고에 당황해 팬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그의 팬들이 "돈 많이 버세요"라며 이를 거절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신세경은 어제(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저 이사했어요! 새집 첫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서 신세경은 이사한 집에서 텃밭을 가꾸고, 서재를 정리하는 등 다양한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그는 영상을 공개하며 "지치고 힘든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편집해보았다"는 설명을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신세경 씨 얼굴만 봐도 힐링 됩니다", "꾸밈없고 진솔한 일상이 정말 매력적이다" 등 훈훈한 반응을 보였는데요, 


그런데 영상이 공개된 후 신세경이 다급하게 팬들에게 SOS를 요청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영상에 삽입된 중간 광고 때문이었는데요, 이는 유튜브 방침에 따라 자동으로 설정된 것이었습니다. 


신세경은 "제가 중간광고 설정 안 했는데 왜 중간광고가...설정 들어가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ㅠㅠ 알려주세요"라며 팬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팬들은 "안 알려줘요. 돈 많이 버세요", "이 영상 공짜로 보기 아깝습니다", "인기 유튜버라는 증거니까 신경 쓰지 마세요"라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앞서 신세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광고 협찬을 일절 받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최근 구독자 수 103만 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진='신세경 sjkuksee' 유튜브)


(SBS 스브스타)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944544&plink=COPYPASTE&cooper=SBSNEWSEND 

0 Comments